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HuBDIC 온도계 습도계 시계 모두 가능!!

반응형

HuBDIC 온도계 습도계 시계 모두 가능한 제품 구입!

이거 너무 좋네요~

사실 습도가 요즘 집에 너무 많아서요.

습도계 하나 사려고 햇는데요.

온도랑 시계 같이 나오면 좋을거 같아서 구입!

전자식으로 되어 있구요.

크기는 접는 지갑 사이즈~

앙증맞아서 좋습니다.

디자인도 연두색으로 눈이 편안해지는 색(?)ㅎㅎ

지금 계속 쓰고 있는데요.

나름 괜찮은듯~~

다만 열기가 많은 곳에 놓는건 피하세요.

티비 앞에 뒀더니만 온도가 막 28도 그러네요ㅎㅎ

그렇게 덥지 않은데ㅋㅋㅋㅋ

여하튼 HuBDIC 온도계 습도계 시계 같이 쓰니 편안합니다.

전 쿠팡에서 구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