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리뷰

일요일은 역시 중국집 자장면!!

반응형

역시 일요일에는 중국집 자장면이 맛나요~

일요일은 요리하기 귀찮잖아요.

그래서 중국집 자장면 시켰습니다ㅎㅎ

 

조금 늦은듯 불긴 했지만..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맛났습니다.

꿀맛~~ㅎㅎㅎ 

 

자장면 먹고 나면 그 포만감~ㅎㅎ

배가 뽈록 불러오지만 그것마저도 인정하게 만드는 일요일~

일요일은 그냥 걱정 없이 편안하게 쉬어야합니다ㅎㅎ

다이어트 걱정은 내일로~~~ㅎㅎ

 

다들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일요일이 얼마 안남았네요.

한 7시간 정도..?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