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델&연예인♥

펠리시픽 허프만 유죄선고받았네요.

반응형

펠리시픽 허프만 유죄선고받았네요.

죄를 지은 사람은 마땅히 벌을 받아야 하는듯...

만약 죄가 없다면 법정에서 판결이 되겠지요.

영화처럼 죄가 없는데 죄가 있는 것처럼 꾸며지지 않는 이상...

죄 짓고 살지 맙시다!!

 

 

Felicity Huffman pleads guilty in college admissions scandal
미국 여배우 펠리시픽 허프만 (Felicity Huffman)은 딸을 위해 대학 장소를 우승하기 위해 음모를 꾸미는 것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다.
보스턴 법원에서, Desperate Housewives 스타는 2017 년에 딸의 시험 답변을 비밀리에 정정하기 위해 $ 15,000 (£ 11,500)을 지불하는 것을 인정했다.

 


지난 달 성명서에서 그녀는 자신이 죄책감에 대해 "완전히 받아 들였다"고 말했다.
검찰은 4 개월 징역형과 20,000 달러 벌금을 권고했다. 허프만 (56 세)은 대학 입학 스캔들에 기소 된 50 명 중 한 명이었다.
조사에 기소 된 부유 한 부모들은 뇌물을 받았고, 시험을 변경했으며, 심지어 자녀들을 스포츠 사진 재능을 위조하기 위해 재고 사진으로 편집하도록했다.

그들은 Yale, Georgetown 및 Stanford를 포함한 엘리트 미국 대학에서 10 대들을 사기로 확보했습니다.
학부모와 대학 육상 코치들은이 계획에 대해 부과 받았지만 어린이들 중 누구도 기소되지 않았다.
허프만은 월요일 형의 청문회에 동생과 손을 잡고 도착하면서 법정 밖에서 기자들에게 말을하지 않았다.

 


미국 대학 상위권에 얼마나 차이가 있습니까?
그녀는 한 건의 메일 사기와 정직한 서비스 메일 사기를 인정했습니다.
법원의 기자들에 따르면, 에미 상을 수상한 여배우는 판사에게 연설하면서 울었다.

구금 시설에서 4 개월의 권고안은 최고 20 년의 양육권 기간을 지킬 수있는 선고 지침의 최하부에 놓여있다.
법원의 문서에 따르면, 그녀는 수사관과 협력하기 시작한 후 사기꾼의 고백 한 기안자 윌리엄 싱어 (William Singer)에 의해 은밀하게 기록되었다.
싱어는 허프만이 가장 오래된 딸인 소피아 메이시의 대학 입학 시험 성적을 위조하는 것을 도왔다.

 


소피아의 학교는 처음에 그녀가 시험에 앉아서 기꺼이 응원하기를 원했을 때, 허프만은 싱어에게 관심을 표했다.
여배우는 그에게 "Ruh Ro!"이메일을 보냈다. - 그가 곤경에 처했을 때 만화 개 스쿠비 두의 캐치 프레이즈.
싱어는 소피아가 미국 대학 입학 시험 인 SAT 시험을 마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소피아는 교과 테스트에서 가능한 1600 점 중 1420 점의 SAT 점수를 받았으며 1 년 전에 촬영 한 예비 SAT보약 400 점 높았다.
검찰에 따르면 여배우는 어린 딸을 위해 두 번째로 속임수를 쓰겠다고 결정했다.
그녀의 남편 - 윌리엄 H 메이시 (William H Macy) - 또한 싱어 (Singer)와 접촉했다.

 


허프만은 그녀의 딸이 속임수를 알지 못했으며, 그녀를 "배반했다"는 이유로 "후회와 수치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그녀는 9 월 13 일 선고를받을 것입니다.
지난 달 넷플릭스 (Netflix)는 원래 4 월 26 일에 출시 예정이었던 허프만 (Huffman)이 출연 한 영화 "기타 (Otherhood)"의 출시를 연기 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그것은 새로운 첫날 날짜를 지정하지 않았다.

허프만이 기소 된 가장 유명한 인물 중 하나이지만, 15,000 달러는 법원 문서에 따르면 스캔들에 기소 된 다른 부모 중 한 명에 의해 지불 된 것으로 추정되는 가장 작은 액수 중 하나이다.
남편과 함께 스캔들에 빠진 할리우드 여배우 로리 롤린 (Lori Loughlin)은 남 캘리포니아 대학에 딸을 로잉 팀원으로 받아들이 기 위해 뇌물로 50 만 달러를 지불하는 것에 유죄를 인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