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중국 밀렵꾼 역시 중국이 중국하네요.

반응형

중국 밀렵꾼 역시 중국이 중국하네요.

중국은 참 미개하다는게 느껴집니다.

미국하고 싸워서 다시 깨갱했음 좋겠습니다.

우리 나라도 조금 피해가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그래도 중국이 깨갱하는게 여러모로 더 좋을듯 합니다.

 


Trafficked baby seals released into wild in China
중국의 밀렵꾼들로부터 경찰에 의해 구출 된 지 수십 명의 목격 된 봉인 강아지가 야생에 풀려났다.
그들은 2 월에 중국 대련시에서 떨어진 농장에 굶어 죽은 채 발견 된 100 마리의 새끼들 중 하나였습니다.

약 39 명이 구원받지 못했습니다.
새끼들은 인신 매매업자가 수족관과 상업 장소에 팔려고 야생에서 가져온 것이라고 Humane Society International은 말했습니다.


8 명의 용의자가 체포되었습니다.
경찰은 2 월 11 일에 경찰을 붙잡아 61 명의 생존자를 대련이있는 중국 랴오닝 성 전역의 해양 연구소에 보냈다.

베이징 유스 데일리 (Beijing Youth Daily)의 언론 매체에 따르면, 물개가 발견되면 매우 약한 상태 였고, 부분적으로 어린 나이에 몰수되어 충분히 모유 수유를하지 못했기 때문이라고한다.
해양 센터에서 조심스럽게 치료 한 후, 새끼의 첫 번째 배치는 야생으로 다시 풀어 낼만큼 건강한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4 월 11 일에 24 개의 물개가 대련 주변 해역으로 자유롭게 세워졌습니다.


나머지 새끼들은 조금 더 기다려야했지만, 마지막 37 마리가 5 월 10 일에 마침내 공개되었습니다.
중국 소식통 (ECNS)에 따르면 모든 새끼들은 GPS 태그가 장착되어있어 연구자들이 그 위치를 추적 할 수 있다고한다.
최근 몇 년 동안, 인감 새끼를 데리러 공연을 위해 그들을 훈련시키는 수족관이나 고객을 유치하기위한 식당에 팔았으며, 대련 환경 보호 자원 봉사자 협회의 당 당 사령관은 ECNS에 말했다.

인감은 중국에서 보호되는 종이며 멸종 위기 야생 생물을 잡는 사람은 최대 10 년 동안 투옥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