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델&연예인♥

김혜선 파산 참 삶이 기구하네요.

반응형

김혜선 배우가 파산신청했다고 하네요.

얼굴 보니 알겠더라구요.

야한 영화에서 봤는데ㅎㅎㅎ




그래도 이렇게 파산한다고 하니 왜 야한영화 출연했는지 알겠습니다.

결혼도 많이 하시고 그래서 빚이 더 늘어난듯...

안타까운 일이 김혜선 배우에게 일어나네요ㅠ







완벽한 파트너에서 김혜선 신이 대박이었는데...






연기경력만 20년이 넘는다고...

빛도 그 연기경력만큼 쌓였다고 하네요.

언론에 나온 바로는 23억원.





이 23억원을 갚을 길이 없어 파산 신청...

일반이라면 평생 만져보지도 못할 돈인데...

자세히 기사 읽어보니 전남편 사업에 투자해서 망했다리...





이래서 결혼 잘해야 합니다.

결혼 잘 못하면 이렇게 한방에 훅~

참으로 안타깝네요ㅠ





하루빨리 빚 털고 웃는 얼굴의 김혜선 배우의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