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델&연예인♥

양희은 노래모음 듣기 좋은 곡들 모았어요!

반응형

저는 나름 신세대를 자부하지만ㅋ

음악 만큼은 올드한거 같아요.

마치 아이유처럼 말이죠.

아이유도 처음에는 트렌디한 음악을 했는데요.

지금은 올드한 김광석 노래 스타일을 주로 부르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저도 양희은 노래를 좋아합니다ㅎㅎ

그래서 찾아본 양희은 노래모음!





찾는건 별로 어렵지 않았어요.

네이버나 구글 등 모든지 검색할 수 있는 인터넷 시대에 살잖아요.

참 우리들은 복 받은거 같아요.

이 세상에는 노래모음을 만든 수고를 해주신 고마운 분과~

그것을 인터넷에 올려준 공유정신이 가득한 분과~

또 그것을 찾도록 해주는 검색엔진들~~

참 좋은 세상이죠?





양희은 노래모음은 물론 노래모음 들을 때는요.

저는 주로 유튜브를 이용한답니다.

유튜브가 영상만 보는게 아니라요.

음악을 듣거나 가사를 보거나 할 때 좋더라구요.

이미 그런류의 영상이 많구요.




저는 다운로드는 좀 배제하는 편.

왜냐면 컴퓨터나 핸드폰 용량이 그리 넉넉치 않거든요.

그래서 주로 듣기만 한답니다. 

인터넷으로 듣는건 그냥 랜선만 있음 되거든요.





물론 어떤 분은 소장하고 싶기도 할거에요.

양희은 노래모음 같은건 제가 생각해도 소장가치가 충분!!

그런 분들은 다운로드 받거나요.

아니면 유튜브에서 엠피쓰리 변환 있거든요.

그거 하시면될듯 합니다.





그럼 이만 유튜브에 나온 양희은 노래모음 공유하구요.

(저도 공유정신 발휘!!!)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