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고고이 란잔 사태! 인도 성범죄 처벌이 강화될까요?

반응형

인도 여행 가는 여성들이 조심해야 하는게 바로 성범죄.

최근 인도의 성범죄 처벌이 강화되어야 한다는 내부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는데요.

세계적인 기준에 맞춰 어떻게 변화가 될지 지켜봐야할듯 합니다.

 

최근 고고이 란잔 사건이 기폭제가 될 수 있습니다. 

고고이 란잔 사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Ranjan Gogoi: Protests after India's chief justice cleared


대법원장이 성희롱을 근절 한 지 하루 만 인디펜던트 경찰은 대법원에 50 명이 넘는 여성들을 시위했다.
활동가들은 델리 수도의 법원 밖에서 혐의에 대해 공정한 조사를 요구하기 위해 모였다.
Ranjan Gogoi 대법원장은이 주장을 "거짓"으로 규정하고 "사법부를 불안정하게 만들자"는 시도를했다.
전직 법원 직원 인 그의 고소인은 공정성에 의문을 제기 한 후 조사에서 철회했다.


daebeob-wonjang-i seonghuilong-eul geunjeol han ji halu man indipendeonteu gyeongchal-eun daebeob-won-e 50 myeong-i neomneun yeoseongdeul-eul siwihaessda. 
hwaldong-gadeul-eun delli sudoui beob-won bakk-eseo hyeom-uie daehae gongjeonghan josaleul yoguhagi wihae moyeossda. 

 

 


시위대는 새로운 조사가 개최되기를 바라고, 공개 보도를 요구하는 보고서를 원한다.
"우리는 5 분이라도 항의 할 수 없었습니다!"변호사 인 Amritananda Chakravorty가 트위터를 열었습니다.
"우선 대법원은 극단적 인 절차를 허용하고 비판을 받아들이지도 못한다!"


혐의는 무엇입니까?
기혼 여성 고구아 (Gogoi)의 고소인은 인도 법에 따라 지명 될 수 없다.
그녀는 10 월 10 일과 11 일에 대법원장으로 선서 받았다고 주장했다. 고고 아이는 자신의 사무실에서 몸을 눌러 몸을 구부렸다. "허리 둘레에 나를 껴안고 팔로 몸 전체를 만졌다." 육체적으로 그를 밀어 냈다.
그녀는 고고이 씨가 어떤 일이 일어 났는지 말하면 그녀의 가족에게 "크게 방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자신의 진보를 거부하고 그녀가 12 월에 해고되기 전에 세 번 전학 한 후 그녀의 가족이 희생되었다고 말했다.


geunyeoneun 10 wol 10 ilgwa 11 il-e daebeob-wonjang-eulo seonseo bad-assdago jujanghaessda. gogo aineun jasin-ui samusil-eseo mom-eul nulleo mom-eul gubulyeossda. "heoli dullee naleul kkyeoango pallo mom jeoncheleul manjyeossda." yugchejeog-eulo geuleul mil-eo naessda. 



그녀가 4 월 19 일 성희롱 혐의에 대한 진술서를 제출 한 후, 대법원은 두 명의 여성을 포함한 3 명의 판사가 "사내위원회"를 구성하여 주장을 조사했다.
조사위원회는 월요일에 비난에 "아무런 내용도 없다"고 판결하면서 보고서를 공개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인디 라 자이스 (Indira Jaising) 대법원 변호사는 월요일에 '스캔들'에 대한 판결을 내 렸으며 법원에 보고서 제출을 요구했다.

 

 

os-ilago deosbut-yeossda. 
indi la jaiseu (Indira Jaising) daebeob-won byeonhosaneun wol-yoil-e 'seukaendeul'e daehan pangyeol-eul nae lyeoss-eumyeo beob-won-e bogoseo jechul-eul yoguhaessda. 
gogoi ssineun mwolago malhaessseubnikka? 



고고이 씨는 뭐라고 말했습니까?
대법원장은 혐의를 부인했다.
판사를 대신 한 대법원장 비서실 장의 진술은 피고인이 "대법원장과 직접 대화 할 기회가 없다"고 말했다.
성명서는 "부적절한 행동"사건 이후 "절차대로"기각됐다고 밝혔다.
고고이 대법원장은 대법원 특별 대변인에게 "이 혐의에 대한 더 큰 세력이 나에게 던져진 것"이라고 주장하면서 "이 혐의에 대해 너무 낮게 책정하고 싶지 않다"며 " 사법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