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하늘공원 풍경

반응형

얼마전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하늘공원 갔어요.

백화점 둘러보다 꼭대기까지 가보자 해서 갔는데요.

김포공항도 보이고 멋지더라구요.

어떤 모습인지 보여드릴게요~





저기가 김포공항~

저기 주차된 차들은 여기서 일하는 사람 아니면 공항온 사람들~

공항에다가 주차하면 얼마일까 순간 궁금하기도 하더라구요.

비쌀거 같은데...음...





항구에 등대가 있다면 공항에는 관제탑~

저기서 비행기들이 이륙, 착륙을 관장합니다.

관장이란 단어가 맞는지 모르겠지만...

여하튼 중요한 곳이에요ㅎㅎㅎ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올라오니 김포공항 다 보이더라구요~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하늘공원은 이렇게 생겼어요ㅎㅎ

별 특이점은 없구요. 그냥 옥상입니다ㅋㅋㅋ

그 흔한 꽃 하나 없더라구요ㅎㅎ

다른데 가보면 정원을 꾸며놓기도 하잖아요.

여긴 썰렁~~~~~~





담벼락이라고 하나 거기에 김포공항 설명이 써 있더라구요.

김포공항은 우리 나라 군용 비행장으로 쓰였다고 합니다.

1957년까지 그랬다고 하네요. 

1958년부터 일반 민간 항공기에 쓰였다고 합니다.

참 역사가 오랜 김포공항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