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정보

추사 김정희유배지 갔다 만난 뜻밖의 고양이

반응형

얼마전 추사 김정희유배지 갔습니다~

김정희의 삶을 상상하며 둘러보고 있는데요.

고양이 소리가 나더라구요ㅎㅎ

졸지에 고양이 찾기 여행이 되어버린듯한 기분ㅎㅎ





여기가 추사 김정희 유배지~

뭔가 고즈넉하니 자리잡고 있더라구요.

아마 재현한듯한 느낌도 들었습니다.

초가집이 그렇게 내구성이 좋은건 아니잖아요?ㅎ





제주도의 돌담과 흙이 만들어낸 초가집~

그 때 당시 추사 김정희가 어떻게 지냈을까 생각하며 둘러보는데요.

고양이 소리가 나더라구요.

그래서 고양이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고양이 소리가 나는 곳을 찾아 이동~~

어디어디 숨었니 고양아~~~





주방에 숨었니?ㅎㅎ





아닙니다. 고양이는 지붕 아래 돌담에 걸쳐 있었어요.

잘 찾았네 하고 웃어 보이고 있어요ㅎㅎㅎ

찾느라 조금 힘들긴 했지만...
이 고양이 덕분에 구석구석 추사 김정희 유배지 잘 구경한듯 합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