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 랭킹

스타벅스 카라멜마끼아또 달달하니 굿~~~

반응형

오랜만에 스타벅스 카라멜마끼아또 마셨어요~

스타벅스 요새 잘 안갔는데 이 날은 커피가 땡기더라구요.

그것도 달달한 커피가요ㅎㅎㅎ

그래서 스타벅스 가서 냉큼 카라멜마끼아또 주문!





왠지 한가했던 스타벅스~

요새 한가한 스타벅스 잘 없는데 운이 좋았나봐요ㅎㅎ

문 들어오자마자 주문 완료!ㅎㅎㅎ

웨이팅이 없으니 금방 만들어주시더라구요ㅎㅎ

굿~~~





카라멜마끼아또 대령이요~~~

사이즈도 한단계 크게~~~

그란데 사이즈로 했답니다.





카라멜마끼아또의 생명은 저 카라멜시럽!!

이게 달달함의 원천이죠 ㅋㅋㅋㅋ

진짜 이런거 누가 처음 만들었을까요?ㅎㅎ

상줘야 되요ㅎㅎ 그 사람에게ㅋㅋㅋㅋ





오랜만에 마시는 카라멜마끼아또라 그런지 마시는내내 행복~~

스타벅스 잘 안오지만, 오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ㅎㅎ

가격은 비싸지만 소소한 행복이 있거든요ㅎㅎ

물론 자주 오면 그 행복감은 덜할테지만ㅎㅎㅎ

종종 와야겠어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