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리뷰

디디치킨 불타매치 매운맛이 좋네요ㅎㅎ

반응형

얼마전에 사먹은 디디치킨 불타매치!

매운맛이 참 좋더라구요ㅎㅎㅎ

매운거 좋아하는 분이라면 꼭 드셔보시길!~!





배달도 빠른 디디치킨~

주문했는데 30분 정도 걸리더라구요.

그렇다고 튀겨 있는걸 가져다 주는거 같진 않구요.

잘 튀기는데 빨리 오는듯 합니다ㅎㅎ

물론 이건 지역마다 또는 주문자의 위치마다 다를듯.





디디치킨 광고인데 문세윤인가요?

개그맨 문세윤이 광고하더라구요ㅎㅎ

요즘 뜨고 있는 개그맨 중 한명이죠.ㅎㅎ

물론 그렇게 제가 챙겨볼 정도는 아닙니다ㅋ





디디치킨 불타매치!!

보기에도 메워보이죠?

이게 튀긴게 아니라요.

오븐에 구워서 매운 소스를 버무린거더라구요.

매운맛이 참 중독적입니다.





디디치킨이 센스가 있는게 매운소스를 추가로 주더라구요.

매운게 더 필요한 사람은 더 뿌려서 먹어도 될듯 합니다.

아니면 다음에 다른데에다 써도 될듯 해요.

솔직히 불타매치에 추가로 이 소스를 넣는건 비추ㅋㅋㅋ

그냥도 매운데 더 맵잖아요ㅎㅎㅎ

물론 사람에 따라 하기 나름이겠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