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정보

제주 노루생태관찰원 동심으로 돌아가네요ㅎㅎ

반응형

얼마전 방문했던 제주 노루생태관찰원~

완전 동심으로 돌아가는 기분이었어요.

노루 먹이주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했네요ㅋ




가까이서 노루 보는건 처음이에요.

아마 어렸을 때 동물원에서 해봤을건데요.

그 땐 기억이 안나요ㅋㅋㅋ

어릴 때 좋은거 먹고, 좋은데 가고 다 필요없어요ㅎ

기억 아무것도 안납니다.ㅋㅋㅋ





여하튼 여기 노루생태관찰원에 노루 많아요ㅎㅎ

엄청 넓은 곳에 있어서요.  뛰어 놀 수도 있어 보이더라구요ㅎ

1000원 주면 노루 먹이도 주더라구요.

그거 주려고 하면 노루가 가까이 옵니다ㅋ





근데 노루도 서열이 있어서요.

먹이를 한 노루에게 주고 있음 서열 높은 노루가 와서 빼앗아 먹습니다.

역시 야생의 세계는 무서워요ㅎ

근데 웃긴건 노루가 아무리 서열이 높아봤자 육식동물에게는 그저 먹잇감ㅋㅋㅋ





이 친구가 서열이 높은거 같더라구요ㅎ

혀가지 내밀고 먹이 달라는 서열 1위 노루ㅋㅋ

뭔가 얄밉잖아요ㅎㅎ 그래서 다른 노루 찾아 먹이 줬답니다ㅋㅋ





이 노루가 조금 서열이 낮은거 같아서요.

먹이 많이 줬어요. 얼릉 힘 키워서 서열 1위 해치우라구요ㅋㅋㅋ

그렇게 서럽게 살지 말라구요ㅎㅎㅎ


이렇게 글 쓰고 보니 진짜 동심으로 돌아간듯 하네요ㅋㅋㅋ

한번 시간되면 제주 노루생태관찰원 가보세요ㅎㅎ

아래 자세한 위치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