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정보

제주 월정사 잠깐 쉬었다 가기 좋은 절

반응형

얼마전 우연히 발견한 제주 월정사~

화장실 가려고 해서 가긴 했는데...

화장실은 찾지 못했지만 월정사에 반하게 되어 화장실을 잊을 정도ㅎㅎ

소소한 느낌이 참 과감없이 마음을 툭 치더라구요.





이 곳이 월정사 가는 길인지 몰랐어요ㅎ

그냥 무작정 가는 길ㅎㅎㅎ

그러다가 화장실이 급했지만...





월정사 앞에 주차를 하고 화장실을 찾았지만 없더라구요.

그래서 월정사 안에 들어가보기로 했어요.





여기는 제주불교성지 순례길 같았어요.

지계의 길이라는 명칭을 쓰더라구요.
역시 불교는 단어가 어려워요~





월정사 입구.





월정사 안에는 불탑 그리고 건물 4~5개 정도~

규모는 크진 않아지만, 뭔가 소소함 속에서 오는 신비로움이 느껴졌어요.

화장실 찾던 걸 잊을 정도로 제주 월정사 구석구석을 감상했답니다.

이 근방에 있다면 한번 살짝 들려보세요.

많은 시간은 필요 없어요. 절이 작아서 10분 정도만 쉬다 가시면 될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