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리뷰

신서귀포 맛존디 몸국

반응형

얼마전에 신서귀포 맛존디 몸국 먹었어요.

서귀포에 있을 때 몸국을 처음으로 시도해 본 것인데요.

나름 맛나더라구요.




이름이 맛존디ㅎㅎㅎ

경찰들도 와서 밥을 먹는 곳ㅎㅎㅎ

그만큼 정직하다는건가?ㅎㅎ





암튼 서귀포 맛존디 몸국 모습~

기본 찬에 밥과 몸국.

심플해보이지만 심플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이 몸국에 오묘한 맛이 숨겨져 있기 때문ㅎ

정말 이런 맛은 처음 맛보는 그런 맛이었답니다.

뭐가 들었는지도 솔직히 모르고 그냥 몸국이란 이름만 알았거든요.





그냥 죽 같은데ㅎㅎㅎ

그래도 국이라고 하니 국처럼 먹었는데요.

맛을 설명할 수가 없어요ㅎㅎ

밥이랑 맛나게 먹었답니다ㅎ





제 짧은 요리 실력에 보자면...

해조류와 고기 조금 들어 있던거 같아요.

아마 해조류에 여기 맛존디 몸국의 비밀이 있을듯~~

근데 며느리도 모르는 신비한 비밀이 있다면??ㅎㅎ

그건 모르겠지만 정말 맛나게 먹은 기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