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리뷰

스타로프라멘 프라하 맥주 나름 괜찮네요ㅎㅎ

반응형

얼마전 대형마트에서 구입한 스타로프라멘 프라하 맥주~

나름 맛나더라구요ㅎㅎㅎ

체코산 맥주라는데요. 그 맛이 좋았어요ㅎㅎㅎ





바로 이게 스타로프라멘 프라하 맥주랍니다.

맨 위에 The Spirit of Prague 라고 써 있어요ㅎㅎㅎㅎ

직역하면 프라하의 영혼이라고 하네요ㅎㅎ

직역하면 이상하니 그냥 프라하를 상징하는 맥주라고 하면 될듯 해요ㅎ





처음 마셔보는 맥주라 꼼꼼하게 살펴봤답니다ㅋ

이름도 신기한 스타로프라멘 프라하ㅋ

알코올은 5%로구요. 용량은 500미리!

제조히사는 피보바르 스타로 프라멘 이라고 합니다ㅋ

이름들이 다 생소하죠?ㅎㅎㅎ





옆에는 영어인지 스페인 말인지ㅋ

아니, 체코말일 가능성이 높겠네요ㅎㅎ

읽지를 못하겠더라구요ㅎㅎ

자세히 봐도 몰라서 그냥 스킵 ㅋ





암튼 한 캔 다 마셨거든요.

요즘 같은 날에는 시원한 맥주가 땡기잖아요.

이 스타로프라멘 프라하 맥주 나름 괜찮아요.

우리 나라 맥주보다는 약간 더 부드러운 맛~

보면 한번 드셔보세요ㅎㅎ

이 맥주가 역사가 참 깊거든요.

1865년도부터 만들었다고 합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