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정보

비자림 정말 멋진 곳이었네요~!

반응형

얼마전 갔다온 제주 비자림~

기대하지 않아서 그런지 멋지더라구요.

이런 곳이엇다니 정말 멋진 곳입니다.





여기가 비자림 입구~

사람들이 왜 비자림 비자림 하는지 드디어 알았어요.

비자나무가 많아서 비자림입니다.

림은 수풀림으로 한자 아시죠?





암튼 들어가는 입구에는 비자림 지도가 있었어요.

코스가 두개인데요. 아무데나 선택하면 괜찮을거 같아요.





크고작은 나무들~~~

공기가 무척이나 시원했어요,.

그늘져서 그런가?ㅋ





정말 나이가 오래된 비자나무가 많더라구요.

왜 여기가 천연기념물인지 알 수 있습니다.

신기한 모양의 나무들이 많더라구요ㅎㅎ





비자나무 참 매력적인거 같아요.

모양이 참 다양합니다.

제주 비자림 좋아요~

공기도 좋구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