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정보

제주 송악산 산책길, 바다를 보며 여유있게~

반응형

얼마전 제주 송악산 산책했어요~

너무 좋더라구요. 바다를 보면서 언덕을 오르락내리락~~

송악산은 낮아서요. 그냥 언덕이라고 보면 되요~

사실 꼭대기까지 오르는것도 막아놔서요.

애초에 높은 곳은 올라가지도 못합니다ㅋ





송악산 올라가는데 보이는 산방산~

산방산 뒤에는 한라산 산기슭이 보이는데요.

이 날 미세먼지가 조금 있어서 잘 안보였어요.

중국 싫습니다!!! 미세먼지가 넘 많거든요ㅠ





무인도 두개가 나란히 떠 있는 송악산 앞바다~~

무슨 상어 지느러미 같아 보이지 않나요?

한번 가보고 싶은 충동이지만...

그저 산책하며 바라보기만 합니다.





송악산 산책길 중간에는 음식점이 있었어요,

약간 호객행위를 하는데요.

심하게 하지 않아서 다행이긴 한데...

호객행위 자체를 하지 않았음 더 장사 잘되는걸 왜 모를까요?

지나가는 사람들 다 부담스러워 하는거 같더라구요ㅎㅎ




송악산 절벽은 용머리해안과 비슷한 모양의 돌들이 많았어요.

이 근방이 다 돌이 이런듯 합니다.

물결치듯 참 멋지거든요.





조금 더 확대해봤는데요.

마치 토성의 띠처럼 생기지 않았나요?ㅋㅋㅋ

아니면 크레페?ㅋㅋㅋㅋ 상상력이 너무 풍부한가요?ㅋㅋㅋ

암튼 송악산 산책길 걸으며 힐링 제대로 했어요~

구경거리도 많구요,. 코스도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쉽게 걸어다닐 수 있는 곳~~~ 제주 송악산으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