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리뷰

방어회 제철 끝자락에 먹었답니다!

반응형

방어철이 이제 다 끝나가는데요.

이 끝자락에 방어회를 먹었답니다.

시장에서 특방어회 주문!

역시 맛나더라구요~





짜잔! 이게 바로 특방어회!

가격은 4만원이었어요.

한접시에 4만원 너무 비싸지 않나요?





간장, 간단한 반찬, 초장 등도 같이 줬어요.

나중에 낚시나 해야겠어요.

방어 직접 잡아서 회쳐먹어야겠습니다.

이 한접시에 4만원이라니..ㅋㅋㅋ





그래도 색깔이 참 곱습니다!

특방어는 맛이 참 좋거든요.

방어철이 겨울이라고 하니까요.

이제 거의 다 되었어요~





색깔이 참 다양한게 방어의 다양한 부위인듯 해요.

방어회 중 가장 맛난 부위이기도 합니다.

방어회 가장 맛 없는 쪽은 그냥 하얗기만 한 곳인데요.

식감도 그리 좋지 못해요.





하지만 이번에 먹은 특방어회 식감은 꼬들꼬들한게 참 좋습니다!

색깔이 하얀 부분도 살결에 따라 식감이 좋더라구요.

오랜만이라 더 맛난 방어회!





조금 비싸긴 했지만, 그래도 맛나게 먹었답니다.

회뜨는법 어디서 배울 수 있나요?ㅋㅋㅋ

방어 잡아서 직접 회떠서 먹고 싶네요 ㅎ

넘 비싸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