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리뷰

서초역 만복국수 낙지볶음 괜히 먹은듯...

반응형

얼마전 서초역 근처 만복국수에서 낙지볶음 먹었어요~

먹을 때는 맵지만, 맛있게 먹었는데요.

먹고 나니 괜히 먹은듯 했답니다.





만복국수 메뉴판~

규모는 그리 크지 않은데요.

메뉴 종류는 좀 많았답니다.





이 근처에 회사가 많아서 점심시간이 되면 이 근처 식당은 다 꽉찬다고 보면 되요.

아마 여기도 사람들이 많을듯 해요.

저는 조금 늦은 오후에 가서 사람들이 별로 없더라구요~





이게 바로 그 문제의 낙지 볶음!

맵긴 했는데요. 그래도 잘 먹었습니다. 

제게 이건 최근 한달동안 가장 매운 음식인듯ㅋ





어떤가요? 매워보이죠?

낙지의 양도 어느 정도 있었어요~

낙지의 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았답니다.

그냥 매운 맛 정도였어요.





나중에는 배가 불러서 낙지 부스러기?만 먹고 끝냈답니다.

그런데 다 먹고 나서 계산하려는데...





한켠에서 본 원산지 표시!

낙지가 중국산이더라구요ㅠ

저는 왠만해서는 중국산 안 먹거든요ㅠ

정말 괜히 먹었다는 생각이 확 들었어요.

낙지 식감도 무슨 고무처럼 느껴졌었는데...

중국산인지 모르고 먹어서 그냥 먹었는데...

아마 알았다면 안 먹었을거에요ㅠ


이 날 서초역 만복국수 방문 후 또 교훈을 얻었답니다.

꼭 원산지 표시 보고 주문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