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리뷰

상암동 야끼화로 육회 먹었어요~

반응형

얼마전 상암동에 있는 야키화로 방문!

육회를 먹었답니다ㅎㅎㅎ

오랜만에 육회 먹어서 기뻤어요ㅋ





여기가 바로 야끼화로~

이거 체인인듯ㅋㅋㅋ

저는 처음 가봤답니다.

친구가 소고기를 사준다니 냉큼 달려왔죠ㅋ





추웠지만, 소고기는 먹어야죠ㅋㅋㅋ

그런데 메뉴판을 보니 가격이 장난 아닙니다ㅋ

이거 이렇게 비싸도 되나요ㅋㅋㅋ

아무리 서울이라도 그렇지 ㅋㅋ

이런 가격에 소고기를 먹는 사람들이 있다니ㅋ





암튼 저는 육회 주문 ~~

예전에 강남에서 육회 처음 먹어보고 반했는데요.

그 생각나서 주문해봤답니다.

그런데 너무 적더라구요.

강남에서 먹었던 거랑 가격은 비슷한데...

음...논현먹자골목은 강남아닌가요?ㅋㅋㅋㅋ





암튼 맛은 좋더라구요ㅋㅋ

가격이 비싸서 그런지 안 맛있으면 그건 고소감ㅋ





맛나게 잘 먹었답니다.ㅋㅋㅋ

소고기 육회는 역시 마구마구 먹어줘야 합니다ㅋ

거의 씹는둥 마는둥 그냥 흡입했어요~~~





오랜만에 친구랑 상암동에서 만나 회포를 풀었더니 기분 좋더라구요ㅎ

이제 올 한해도 다가고~ 내년을 위해 화이팅 다지면서 마무리ㅋㅋㅋ

상암동 야끼화로 평을 하자면...

가격은 비싸지만 맛난 곳?  이 정도로 평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