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청계천 데이트~ 요새 밤에 가면 볼거리 많아요~

반응형

얼마전에는 청계천 데이트 했답니다.

요새 밤에 가면 야경이 그리 예쁘다고 해서 갔는데, 정말 예쁘더라구요~

정말 시간 가는줄 모르고 구경했습니다. 

물론 사람은 많지만, 그래도 재미었네요ㅎ





청계천의 모습~

뭔가 알록달록한 것이 청계천 위에 떠 있습니다~

사람들 엄청 많은거 보세요~ 지난 주말이었는데요.

제가 봤을 때, 이번 크리스마스 연휴 땐 이거보다 더 많을 듯 해요ㅎ







같은 지점에서 찍은 사진~ 색깔이 바뀌는걸 눈치채셨나요?ㅎㅎ







하얀 대형 꽃이 빛이 나고 있구요~

청계천에 비치는 모습이 참 아름다워요~







여기가 메인인데요~ 사람 넘 많아서 들어갈 엄두가 안나더라구요~

그냥 저희는 겉에서만 보기로 했어요ㅎㅎㅎ






이 크리스마스 트리 구경만 해도 기분이 좋더라구요~







역시 이 트리도 색깔이 휘향찬란(?) 변합니다~

이거만 바라봐도 기분이 좋아져요~ㅎㅎ






구경 실컷하고 청계천 떠나는 중~

떠나기가 아쉬워 마지막 사진 한장 찍었답니다~


한번 청계천 가보세요~ 저녁 때 정말 멋져요~